이러한 경우, 금은 종종 상승하는 인플레이션 기간 동안 자체 가치 또는 가치를 유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안전한 피난처로 여겨집니다. 이는 실제로 금이 법정 통화 단위와 달리 연방 정부를 통해 발행되거나 저렴해질 수 없기 때문에 장기적이고 제한된 범위의 확립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금은 특히 경제적 불확실성과 상승하는 인플레이션의 네오골드 기회 동안 오랫동안 신뢰할 수 있는 유용한 출구로 간주되어 왔습니다. 상승하는 물가로부터 보호하는 자체 역할은 고유한 주거용 속성과 일종의 화폐 및 광범위한 보존으로서의 역사적 가치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금이 상승하는 물가에 대한 숲으로서 어떻게 기능하는지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인플레이션 환경에서 돈과의 파트너십, 에너지 획득 및 기업가적 습관에 대한 탐험이 필요합니다.
금은 실제로 오랫동안 시장 가치의 신뢰할 수 있는 시설로 간주되어 왔으며, 특히 경제적 불안과 인플레이션 상승의 기회 동안 그렇습니다. 그러한 경우 금은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 상승 기간 동안 자체 가치를 유지하거나 소중히 여기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종종 위험 없는 피난처로 검토됩니다. 금이 생활비 상승에 대한 숲으로 기능하는 숨겨진 이유는 고유한 본질적인 가치에 있습니다. 생활비 상승이 법정 통화 단위의 가치를 닳게 하지만, 금의 내재적 시장 가치는 일정하게 유지되어 장기적으로 광범위한 범위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1970년대에 미국이 두 자릿수 생활비 상승을 경험했을 때, 금 가격은 1971년 온스당 약 35달러에서 1980년에는 온스당 거의 850달러로 상승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금의 강력한 효율성은 생활비 상승에 대한 성공적인 숲이라는 이미지를 형성했습니다.
금의 효율성에 필수적인 또 다른 변수는 미국 달러와의 역전된 연결입니다. 금은 일반적으로 달러로 평가되므로 달러의 시장 가치가 하락할 때 금 가격은 종종 오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금은 일반적으로 달러로 평가되므로 달러의 가치가 하락할 때 금 가격은 일반적으로 오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금은 또한 재정적 불안에 대한 정신적 숲으로서의 기능에서도 도움이 됩니다. 금의 구체적인 속성과 시장 가치의 저장소로서의 역사적 중요성은 인플레이션 기간 동안 다른 자산에서는 종종 없는 감시의 느낌을 줍니다.
금이 생활비 상승에 대한 숲으로 기능하는 실제 요인은 그 자체의 가치에 있습니다. 생활비 상승이 법정 통화 단위의 시장 가치를 떨어뜨리는 반면, 금의 내재적 시장 가치는 지속적으로 안정되어 장기적으로 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핵심 은행 회사에서 골드의 역할은 안전 대비 상승하는 생활비라는 자체 가치를 강조합니다. 상승하는 생활비 기회의 과정에서 핵심 은행 회사는 골드 보유량을 늘려 획득을 확대하고 통화 평가절하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상승하는 생활비 숲으로서 골드의 효율성은 그 자체의 희소성과 특정 경제 환경이나 정부와 관련이 없다는 점을 통해 유지됩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골드의 출처는 실제로 매우 비탄력적입니다. 상승하는 수요에 대한 피드백으로 쉽게 빠르게 증가할 수 없습니다.